홍보센터

Press Release

리센스메디컬 ‘타겟쿨’ 오세아니아 진출…글로벌 피부미용 시장 공략

Published by 운영진 on 2023-09-04

[보도자료]메인사진_리센스메디컬.jpg

 

급속정밀냉각 기술기업 ㈜리센스메디컬(대표 김건호)은 호주의 미용 및 성형 의료 기기 회사 오스트라메덱스(AUSTRAMEDEX)와 급속정밀 냉각치료기기 ‘타겟쿨(TargetCool®)’에 대한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오스트라메덱스는 호주 미용 및 성형 분야에서 비수술 및 비침습 시술 시장이 확대되고 있는 상황에서 ‘타겟쿨’을 도입함으로써 호주 및 뉴질랜드 시장까지 고객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최근 글로벌 미용 시장 트렌드는 회복이 빠르고 통증이 적은 시술을 선호하는 추세이다. 에스테틱 관련 기업들은 이러한 시장 동향에 발맞춰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타겟쿨’은 시술 및 회복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시키고, 주사 시술로 인해 발생하는 부작용을 감소시켜 관련 학계와 산업에서 관심받고 있다.

리센스메디컬이 국내 피부과 및 성형외과 병의원 고객 65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에스테틱 시술 경험에 대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에스테틱 시술을 고려할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는 시술 통증 및 염증 부작용인 것으로 나타났다. 자신의 외모에 대한 관심과 욕구를 가지고 있지만, 에스테틱 시술을 망설이게 하는 가장 큰 이유는 통증과 부작용인 것이다.

이를 해소할 수 있는 방안으로 에스테틱 시술 시 통증을 줄이고 시술 후 염증을 완화시킬 수 있다면 추가 비용 지불 의사 여부를 묻는 질문에 75%의 응답자가 ‘그렇다’고 응답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리센스메디컬 관계자는 “‘편안함’은 프리미엄 에스테틱의 새로운 기준”이라며, “‘에스테틱 시술은 아프다’라는 통념에서 벗어나 시술의 불편함을 개선하고 부작용을 최소화해 글로벌 시장에서 최상의 메디컬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관련 기사 보기

 

정밀냉각 의료분야 선도 기업
리센스메디컬을 만나보세요.

제품 문의하기